클린공장 NO FURTHER A MYSTERY

클린공장 No Further a Mystery

클린공장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크라운과 베젤의 컷팅 또한 매우 정교하게 되어있으며 각이 하나하나 다 살아있기 때문에 말그대로 루페를 끼고 확인 하더라도 끝내주는 피니싱을 즐길수 있는 시계가 되겠습니다.

당시 핸즈 파츠불량으로 인하여 팩토리측에서 상당히 골머리를 앓았다고 들었는데, 그 이유로 평평한 핸즈가 들어가게 된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맞은편 쉐잎입니다. 보시다시피 브레이슬릿의 도금컬러와 베젤, 크라운의 도금컬러가 상이합니다. 이는 개체편차가 있을 수는 있겠으나 일단 일반적으로 파트를 대량생산하여서 조립하는 프로세스임을 고려한다면 아마도 전체물량이 모두 이렇게 나오지 않을까 예상이 되는데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차이가 덜하지만 어쨋든 페이크포인트입니다.

중국 형들은 워낙 거짓말을 잘하기에....... 어쨋든 현재 레플리카시계에 있어서 선두를 달리고있는 제품이니 한번더 살펴보도록 합시다.

마니아들이 서브마리너 블랙 데이트모델과 그린 모델을 보고 삼각점을 지적하고있지만 저는 좀 부적합한 지적이라고 레플 생각을 합니다. 왜냐면 오리저널 서브마리너의 경우도 삼각점이 결코 작지가 않고 거의 윗면에 밀착되듯 붙는 형태이기 때문에 엄밀히 따지자면 직선이 맞기에 라운드 삼각점이 페이크포인트이긴 하나 실물로 봤을때 쉽게 캐치할수 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정보는 시계라면 어떤 것이라도 좋습니다.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기고 부탁드립니다.

백케이스 피니싱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져 있습니다. 특히 케이스백을 화려하게 치장해주는 유광부 및 글씨각인들이 상당히 입체적으로 파여있습니다.

이 포스트가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입맛에 딱 레플리카 미러급 알맞는 요리였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수수수 수수수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김피피 채소가게 레플 기계식 시계를 겸하는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쉐입에서 굴욕이란 클린공장 찾아볼수 없으며 오히려 시계가 눈을 더 가져다대라고 손짓하는듯 합니다. 진득한 블랙컬러의 인서트와 롤렉스레플리카 깊은 각인, 각인 컷팅면의 경사짐과 발라진 입자감있는 화이트도료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히려 인서트 야광점의 루미노바 야광도료가 굉장히 촉촉하고 가드링의 두께가 굵지 않아서 상당히 오리저널과 흡사한 느낌을 준다는점을 고려한다면 부드러운 커팅 마감과 깔끔한 도료 상태등을 고려하여 레플리카시계로써는 최고수준의 인서트라고 생각하기에 이를 굳이 다른 제조사의 인서트로 변경을 한다거나 하는 작업들은 오히려 다운그레이드라고 판단됩니다.

Report this page